XD
liriknya COCOK BANGET sama keadaan gua saat ini :D
Oppa, saranghae ^^
lovely eye treat :D
here comes the written lyrics :D
SNSD - Oh! (Romanization)jeone aldeon naega anya brand new soundsaero wojin nawa hamgge one more roundDance dance dance till we run this townoppa oppa I'll be I'll be down down down downHey oppa na jom bwa nareul jom barabwacheomiya ireon nae maltu Hamorido hago hwajangdo haetneundewae nuhman nuhman moreunidugeun dugeun gaseumi ddeollyeo wayojakgu jakgu sangsangman haneun geolyoeoddeohke hana kotdae nopdeon naegamalhago shipeooh oh oh oh oppareul saranghaeah ah ah ah manhi manhi haesujeubeuni jebal utji mayojinshimini nollijido marayoddo babogateun mal bbunyajeone aldeon naega anya brand new soundsaerowojin nawa hamgge one more roundDance dance dance till we run this townoppa oppa I'll be I'll be down down down downoppa jamgganman jamgganman deureobwajakgu ddan yegineun malgodongsaengeuroman saenggakhaji marail nyeon dwimyeon huhwe halgeolmollamolla nae mameul jeonhyeo mollanunchi obge jangnanman chineungeolyoeoddeohke hana i cheorobneun saramadeureobwa jeongmalOh oh oh oh oppareul saranghaeAh ah ah ah manhi manhi haesujeubeuni jebal utji mayojinshimini nollijido marayoddo keureomyeon na uljido mollajeone aldeon naega anya brand new soundmeonga dareun oneul maneun ddeugeoeun mamDown down mirujima hwamannaoppa oppa idaroneun no no no noTell me boy boy love it it it it it it it ah!Oh oh oh oh oppareul saranghaeah ah ah ah manhi manhi haeoh oh oh oh oh oh oh oh oppareul saranghaeah ah ah ah ah ah ah ah manhi manhi haeddo babogateun malbbunyaoh oh oh ohah ah ah ahoh oh oh oh oh oh oh oh oppareul saranghaeah ah ah ah ah ah ah ah manhi manhi haeoh oh oh oh oh oh oh oh oppareul saranghaeah ah ah ah ah ah ah ah manhi manhioh~TranslationI'm not the person you knew before, brand new soundWith the new me one more roundDance dance dance till we run this townOppa oppa I'll be I'll be down down down downHey oppa look at me, just take a look at meIt's the first time I've spoken like thisI fixed my hair and put on make-up tooWhy do you only not notice me?Thump thump, my heart is beatingI just continue imaginingWhat should I do, having been so proudI just want to tell youOh! Oh! Oh! Oh! Oppa, I love youAh! Ah! Ah! Ah! A lot, a lotIt's embarrassing so don't laughIt's the truth so don't make fun eitherI'm just saying stupid things againI'm not the person you knew before, brand new soundWith the new me one more roundDance dance dance till we run this townOppa oppa, I'll be I'll be down down down downOppa, just listen to meStop saying other thingsDon't think of me just as a younger sisterYou'll regret after a yearYou don't know my thoughts at allYou don't realize and just joke aroundWhat should I do, you immature personJust listen to meOh! Oh! Oh! Oh! Oppa, I love youAh! Ah! Ah! Ah! A lot, a lotIt's embarrassing so don't laughIt's the truth so don't make fun eitherIf you do that again, I might just cryI'm not the person you knew before, brand new soundSomething about my heart is different todayDown down, don't put it off, I just get madOppa oppa, if you keep this up, no no no noThere Will be no End of this Exciting Journey~ :*


0 komentar:
Posting Komentar